EXID 하니, 충격적인 냉장고 공개 “유통기한 지나도 그냥 먹는다”

입력 2015-10-19 0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EXID의 멤버 하니가 충격적인 냉장고와 함께 특이 식성을 공개했다.

하니는 19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해, “냉장고 안에서 꽃향기가 날 것 같다”는 셰프들의 예상과는 다르게 먹고 남은 배달 음식, 유통기한이 지난 식품 등이 가득한 냉장고를 공개했다.

특히 하니는 유통기한이 훌쩍 지난 제품을 보고 놀라는 셰프들에게 “냉장고에 있었으니 괜찮지 않냐?”고 말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는데, 유일하게 김풍만이 하니의 이야기에 동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하니는 본인이 “미각이 둔한 편인 것 같다”며, “상한 음식을 먹어도 상한지 모른다”고 밝혔는데, 이에 김풍은 하니와 하이파이브를 하며 격하게 공감해 새로운 소울메이트의 탄생을 알렸다.

또한 하니는 이 날 자신의 특이한 식성에 대해 언급하며 “모든 음식에 같은 조미료를 뿌려 먹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 그 정체에 셰프 군단은 물론 김풍까지도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과연 대세 걸그룹의 충격적인 냉장고와 셰프들마저 놀라게 한 하니의 특이한 식성은 무엇일지는 19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