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을 찾아갑니다”…‘젊음의 행진’ 쇼케이스 개최

입력 2015-10-19 11: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젊음을 찾아갑니다”…‘젊음의 행진’ 쇼케이스 개최

뮤지컬 ‘젊음의 행진’이 공연에 앞서 10월 26일 오후 8시 홍대 레진코믹스 V홀에서 쇼케이스 ‘젊음의 행진 쇼타임’을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콘서트 형식의 쇼케이스로 90년대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대중가요는 물론 2000년대의 히트곡들이 함께하는 신나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박진영의 ‘Honey’와 ‘날 떠나지마’, R.ef의 ‘이별공식’, 핑클의 ‘영원한 사랑’ 등 추억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90년대 중후반을 대표하는 대중 가요에 소찬휘의 ‘Tears’, 조성모의 ‘다짐’ 등 2000년대의 히트곡으로 재무장하여 더욱 새로워진 무대로 돌아오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을 첫 번째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쇼케이스에는 만능 엔터테이너 신보라, 정가희, 조형균, 박광선 등이 함께 참여한다.

무대는 물론 브라운관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인기 스타들과 개성만점의 실력파 배우들이 보여줄 열정적인 무대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꾸며질 ‘젊음의 행진 쇼타임’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스트레스에 지친 다양한 세대에게 기존 공연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다시 한번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와 함께 쇼케이스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공연 초대권 및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쇼케이스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젊음의 행진 쇼타임’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에 진행되는 초대 이벤트를 통하여 응모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관객들은 이름, 연락처와 함께 ‘젊음의 행진 쇼타임을 함께 관람할 사람과 관람해야 하는 이유’를 간단하게 적어 이메일(rang_company@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10월 16일부터 23일 오후 6시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발하고 1인 2매의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인터파크 공연포탈사이트 ‘플레이디비’를 통한 초대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PMC프러덕션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mcmusical) 및 트위터(@pmcmusical)에서 확인 가능하다.

올 연말 남녀노소 모두 열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11월 13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개막되며, 10월 20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2차 티켓 오픈 될 예정이다. 문의 1666-8662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