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그라운드, 코드쿤스트 첫 싱글 ‘패러슈트’ 카세트테이프 한정 발매

입력 2015-10-19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블로가 이끄는 레이블 하이그라운드의 첫 신곡인 코드쿤스트의 ‘패러슈트(PARACHUTE)’가 카세트테이프로 발매돼 눈길을 끈다.

하이그라운드는 19일 코드쿤스트의 ‘패러슈트’ 카세트테이프를 온라인 쇼핑몰 29CM(http://www.29cm.co.kr/)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카세트테이프의 추억을 그리워하는 이들을 위해 예전 판매하던 그대로 가격을 책정했다.

코드쿤스트의 ‘패러슈트’ 카세트테이프는 디지털 음원으로 노래를 듣는 요즘 세대 음악팬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과거 카세트테이프로 음악을 듣던 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패러슈트’ 카세트 테이프는 21일 오전 11시부터 29CM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프로듀서 코드쿤스트의 ‘패러슈트’는 일리네어 레코즈 수장 도끼, 혁오의 보컬 오혁이 함께 청춘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낸 곡으로 이들의 만남만으로 이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코드쿤스트는 이번 싱글 ‘패러슈트’를 시작으로 시리즈로 신곡들을 선보인 후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그라운드의 첫 번째 신곡이자 코드쿤스트가 하이그라운드를 통해 처음 발표하는 싱글 ‘패러슈트(PARACHUTE)’는 오는 21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하이그라운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