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아츄’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공개… 상큼발랄 매력발산

입력 2015-10-20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미니1집 앨범 타이틀곡 '아츄(Ah-Choo)'의 NG장면을 모은 비하인드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20일 자정, 러블리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츄(Ah-Choo)' 본편 뮤직비디오에 담지 못한 러블리즈 멤버들의 깜찍한 NG장면을 모아서 공개한 것.

이날 공개된 '아츄(Ah-Choo)'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에는 촬영 현장 속 장난기 넘치는 러블리즈 멤버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또, 밤샘 촬영진행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서로에게 장난을 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으며, 유쾌 발랄한 뮤직비디오 NG 장면 속 상큼한 러블리즈의 생생한 표정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한 순간도 영상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지난 ‘캔디 젤리 러브’와 '안녕(Hi~)’활동부터 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른 러블리즈는 이번 미니 1집 앨범 타이틀곡'아츄(Ah-Choo)'의 뮤직비디오에서 사랑스러운 청순 걸그룹 끝판왕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이번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평상시 장난스러운 모습까지 공개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입지를 다시 한 번 굳히며 남심을 설레게 하고 있는 것.

한편, 러블리즈는 신곡 ‘아츄(Ah-Choo)’로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