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CHAT-SHIRE’ 커버이미지 공개

입력 2015-10-21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아이유가 네 번째 미니앨범 'CHAT-SHIRE(챗셔)'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22일 오전 10시 멜론 아티스트 채널 및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팬카페 등을 통해 23일 공개되는 새 앨범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미니 앨범의 수록곡 ‘푸르던’, ‘새 신발’ 그리고 ‘Zezé’의 티저영상을 통해 한층 다채로워진 장르와 사운드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 아이유는 감각적이고 재치 넘치는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해 다시 한 번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미지는 'CHAT-SHIRE' 지도가 눈을 감고 편안히 누워있는 아이유의 풍성한 머리칼 위에 그려져 있어 마치 자신이 탄생시킨 ‘CHAT-SHIRE’를 꿈꾸는 듯한 모습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지난 11일 아이유의 인스타그램과 수록곡의 티저영상 말미, 그리고 이번 커버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 'CHAT-SHIRE' 지도는 아이유의 'CHAT-SHIRE'를 이해하고 해석하는 중요한 키포인트로 독특한 감성의 그림과 캐릭터, 컬러풀한 색감으로 구현되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22일 0시를 기해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 ‘스물셋’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