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XIA준수 ‘꼭 어제’ 라이브 ‘화면’으로 본다…피키라이브 출연

입력 2015-10-21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XIA준수,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수 XIA 준수의 라이브를 '화면'을 통해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단 TV가 아닌 인터넷이다.

최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XIA준수는 최근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의 '피키라이브' 코너에 출연해 녹화를 마쳤다.

XIA준수의 피키라이브 출연은 그의 신곡무대를 '화면'으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XIA준수를 포함해 JYJ는 유독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그룹으로, XIA준수 역시 JYJ 데뷔이후 무려 6년만인 지난 4월에서야 EBS '스페이스 공감'을 통해 TV에서 자신의 라이브 무대를 온전히 보여줄수 있었다.

이에 XIA준수의 이번 피키라이브는 TV 출연은 아니더라도 화면을 통해 그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는 점에, 그의 라이브를 보고 싶어한 수 많은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XIA준수 역시 19일 발표한 미니앨범 '꼭 어제'의 타이틀곡 '꼭 어제'의 라이브를 피키라이브에서 최초로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XIA준수의 피키라이브는 현재 최종편집중에 있으며, 23일 오후 11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