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로미오, 데뷔 첫 광고모델 발탁…체조요정 손연재와 호흡

입력 2015-10-21 11: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인조 보이그룹 로미오가 데뷔 후 처음으로 CF 모델에 발탁돼 체조 요정 손연재와 호흡을 맞췄다.

로미오의 소속사 C.T. 엔터테인먼트는 “로미오가 최근 국가대표 체조 선수 손연재와 함께 LG전자 초경량 포토 프린터 포켓포토의 CF 영상을 촬영했다”고 21일 밝혔다.

18일부터 유튜브 등 온라인 상에 공개된 LG 포켓포토 CF '찍고뽑고' 영상에서는 깜찍 발랄한 손연재와 함께 청량한 매력의 로미오가 등장해 달달한 케미를 선보인다.

또 1편, 2편, 풀 버전(Full version)까지 총 3편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서는 히트곡 제조기 김형석 작곡가가 작사, 작곡한 CM송 ‘포포송’이 손연재와 로미오 버전으로 삽입돼 재미를 더한다.

이번 CF 영상에 대해 LG 포켓포토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손연재와 신예 라이징 그룹 로미오의 절묘한 케미가 잘 드러나도록 연출했다"며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영상에 김형석 작곡가의 광고 음악이 더해져 더 없이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그들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고 말했다.

한편 데뷔 후 처음으로 CF 촬영을 마친 로미오는 11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