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 스페셜 클립 ‘오에오’ 공개 ‘칼군무+블랙수트’

입력 2015-10-21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의 수록곡 ‘OeO(오에오)’(이하 오에오) 안무 영상이 전격 공개돼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1일) 낮 12시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인 ‘오에오’ 안무 영상이 전격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넥타이와 블랙수트, 그리고 대체불가 퍼포먼스를 한 XIA의 모습에 24일부터 시작되는 아시아 투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고 전했다.

타이틀 곡을 가을을 훈훈한 감성으로 물들인 ‘꼭 어제’로 정해서 XIA의 댄스를 만나지 못해 아쉬워할 팬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영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오롯이 XIA의 퍼포먼스에 집중되어 있다.

특히, 화이트 셔츠와 블랙 수트를 입은 채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XIA의 모습에 벌써부터 아시아 투어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한편, XIA의 특급 퍼포먼스가 담긴 ‘오에오’ 무대는 24일(토)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4번째 아시아 투어 ‘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YOKOHAMA’ 공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