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도 놀란 ‘K뷰티 열풍’…“어메이징!”

입력 2015-10-21 14: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겟잇뷰티’ 이하늬도 놀란 ‘K뷰티 열풍’…“어메이징!”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 이하늬도 깜짝 놀라게 한 전세계적 ‘K뷰티’ 열풍을 알아본다.

21일 방송에서는 2015년 세계인의 뷰티 트렌드로 자리잡은 ‘K뷰티 신드롬’을 주제로, 최근 중국, 일본 등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까지 불고 있는 K뷰티 열풍의 현황과 K뷰티만의 매력이 공개된다.

이를 위해 미국에서 활동하는 K뷰티 칼럼니스트 샬롯 조와 K뷰티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우현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K코스메틱의 뜨거운 반응과 K메이크업 시크릿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K뷰티 칼럼니스트 샬롯 조는 K코스메틱의 인기 요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기능, 소비자의 니즈를 빠르게 반영한 혁신적인 기술력, 새롭고 효과적인 성분, 제품이 멋지게 잘 디자인된 점”을 뽑으며 미국에서 반응이 좋은 한국 코스메틱 제품 BEST3를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MC 이하늬는 K코스메틱을 비롯한 K뷰티의 전세계적인 열풍에 깜짝 놀라며, 왠지 모를 뿌듯함과 앞으로도 K뷰티를 제대로 알려야겠다는 사명감에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발송에서는 러시아, 우즈베키스탄, 프랑스, 몽골, 대만, 영국 등 세계 각국에서 온 글로벌 베러걸스들이 출연해 K뷰티와 K코스매틱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각 나라를 대표하는 화장법 등을 소개한다.

또 K뷰티 내추럴 메이크업 시크릿과 면세점 화장품 쇼핑 꿀팁 등을 전하며 알차고 유쾌한 시간을 갖는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