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가을 여자로 변신한 배우 한지민이 패션지 코스모폴리탄과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청초함의 대명사 한지민이 코스모폴리탄과의 화보 촬영에서 다섯 가지의 가을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한지민은 어반 레드 룩에서 높은 채도의 레드 립스틱을 블랙 가죽 자켓과 매치하여 도시적이고 시크한 룩을 연출하했다.
페미닌 파이올렛 룩에서 그녀는 피부가 깨끗해 보이는 보랏빛이 감도는 립스틱을 선택해 여성스러움을 드러내었다고. 모던 오렌지 룩에서 한지민이 선보인 색은 탠져린 립스틱. 그는 오렌지 빛 립스틱과 골드빛 섀도우를 매치하여 세련된 룩을 완성시켰다. 또한 한지민은 소녀 같은 느낌을 주기 위해 핑크 립스틱을 그라데이션을 주어 러블리 핑크 룩을 연출했고 마지막으로 글래머러스 버건디 룩에서는 어두운 와인 컬러로 입술을 채워 발라 매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줬다.
한지민은 지난 2014년 랑콤의 뮤즈로 발탁되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그가 바른 ‘한지민 립스틱’은 일주일 만에 품절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는다는 소식이다. 그는 최근 랑콤의 뮤즈로서 파리에서 열린 랑콤 창립 80주년 파티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 바 있다.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배우 한지민의 뷰티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코스모폴리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