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첫 장기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 랭킹 1위

입력 2015-10-23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 김동완의 첫 번째 장기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이 인터파크 콘서트 랭킹 1위를 차지했다.

22일 저녁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오픈 된 김동완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이 티켓오픈 직후 인터파크 콘서트 금일 예매순위 1위를 차지하며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지난 21일(수) 솔로 첫 미니앨범 ‘D’를 발매하며 타이틀 곡 ‘I’M FINE’으로 약 7년 만에 솔로 활동에 돌입한 김동완은 오는 11월 26일(목)부터 12월 13일(일)까지 서교동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약 3주간 10회 장기 소극장 콘서트의 개최 소식을 알리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동완의 이번 소극장 콘서트는 신화 멤버 중 최초로 개최하는 400석 규모의 소극장 공연으로, 김동완은 이번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지난 21일(수) 발매된 미니앨범 ‘D’의 수록곡들과 오는 11월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W’의 수록곡들을 최초 라이브로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공연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22일 저녁 8시 인터파크를 통해 김동완의 소극장 콘서트 티켓이 오픈 되자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예매 사이트의 접속이 지연된 것은 물론, 인터파크 콘서트 금일 예매순위 1위를기록하며 김동완의 높은 존재감을 입증했다.

CI ENT 측은 “김동완의 데뷔 첫 장기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에 많은 팬 여러분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팬 여러분들의 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김동완이 최초로 개최하는 이번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1월 26일(목)-12월 13일(일) 서교동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을 개최하는 김동완은 오늘(23일) KBS2 <뮤직뱅크>, 내일(24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미니앨범 ‘D’ 타이틀 곡 ‘I’M FINE’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I EN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