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카리스마 보이스 vs 감미로운 미성… 초박빙 대결

입력 2015-10-24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카리스마 보이스 vs 감미로운 미성…초박빙 대결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 상반된 매력을 가진 복면가수들이 대결을 펼친다. 판정단들조차 평이 극명하게 갈린 승부의 결말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25일 방송될 ‘복면가왕’에서는 준결승전에 진출한 4명의 복면가수들이 펼치는 솔로곡 대결이 시작된다. 준결승전부터 결승전, 가왕 결정전 등 손에 땀을 쥐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

이날 한 가수는 무대 위에서 남성미 넘치는 목소리로 판정단의 환호를 받는다. “거친 상남자의 목소리에서 깊은 감동이 묻어나온다”, “더 이상 남성적일 수 없는 마초남의 노래다”는 평을 들은 것이다.

반면 상대 복면 가수는 “사람을 녹이는 달콤한 목소리다”, “대 서사시 영화를 보는 느낌이다”, “ 여성스럽고 섬세한 미성이다”는 상반된 성격의 극찬을 받는 등 두 복면가수는 극과극의 대결을 펼친다.

너무 다른 두 복면가수의 매력에 판정단들은 “너무 다른 색깔의 무대다”, “누구에게 투표를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난색을 표해 두 사람의 승부의 결말이 더욱 주목된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에는 듀엣곡 대결에 승리한 4명의 준결승 진출자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솔로곡 무대가 펼쳐진다. 이 중 판정단의 선택을 받은 단 한명만이 3연승에 도전하는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에게 도전장을 던질 수 있다.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 극과 극 매력의 복면가수들은 누구일지, 그리고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하게 될지 25일(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