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 “가상 남편 오민석과 실제로 결혼해도 행복할 듯”

입력 2015-10-27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예원 “가상 남편 오민석과 실제 결혼해도 행복할 듯”

배우 강예원이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가상 결혼 생활을 함께 하고 있는 오민석을 언급했다.

최근 bnt와 진행된 이번 화보는 르샵, GGPX, 레미떼, 스타일난다 등으로 구성된 네 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블랙 니트 톱에 카키 컬러의 아우터로 따뜻한 느낌을 연출했다. 특유의 매력적인 미소와 우아함은 물론 패딩으로도 가릴 수 없는 독보적인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우결’에서 ‘오예부부’로 활약하고 있는 것에 대해 “요즘 행복하다”고 전하며 “세심하고 배려 넘치는 사람, 이런 사람이랑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가상남편 오민석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이어 오민석과의 커플 연기에 대한 질문에 “코미디 연기는 같이 못 할 것 같다. 재미있는 사람은 아니다(웃음). 코미디 연기에 타고난 사람들이 있다. 민석씨랑은 슬픈 이야기 해보고 싶다”고 답했다.

또한 배우 강예원이라는 사람을 알린 작품 ‘해운대’에 대한 질문에 “언제 또 이런 영화를 만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좋은 작품이었다. 물론 많은 분의 사랑을 받았던 것도 있지만 함께 촬영한 배우, 스태프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좋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촬영을 마친 첫 스릴러 영화 ‘날 보러 와요’에 대해 “처음으로 하는 스릴러 작품이라 여러 가지 걱정도 많이 했다. 내용 자체가 어둡고 묵직하다 보니 거기에 맞춰 생활 했다. 그러다 보니 그 캐릭터에 빠져나오는데 힘든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다”고 답했다.

연기해보고 싶은 장르에 대한 질문에는 격한 멜로라고 답하며 “유아인 씨가 격정 멜로를 찍고 싶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주위 사람들한테 ‘어머 그럼 저랑?’이러면서 얘기했던 적이 있다”고 웃으며 답했다.

몸매 관리에 대한 물음에는 “무조건 걷는다. 많이 먹었다 싶으면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고 많이 걷는다. 요가나 필라테스도 꾸준히 하고 있지만 걷는 게 가장 좋은 것 같다”고 건강한 몸매 비결에 대한 비법을 밝혔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bn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