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맘’ 김미나, 얼굴·실명 공개 “숨어있다면 불륜 인정 같아 나왔다”

입력 2015-10-27 1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도맘’ 김미나, 얼굴·실명 공개 “숨어있다면 불륜 인정 같아 나왔다”

강용석 불륜 스캔들의 주인공인 블로거 ‘도도맘’이 ‘여성중앙 11월호’를 통해 심경을 밝혔다.

여성중앙 측은 26일 오후 유명 블로거이자 강용석 불륜 스캔들의 상대로 지목된 도도맘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도도맘으로 알려진 김미나 씨는 인터뷰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사람들은 내가 숨어있다고 생각하고, 숨어있다는 표현 자체가 불륜을 인정하는 것 같아 아니라는 말을 꼭 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 10년차 주부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며 “아이들이 컸을 때 스캔들로 끝이 나 있으면 엄마에 대해 오해할 것 같아 한 번은 짚고 넘어가고 싶었다”고 말하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앞서 강용석 변호사는 지난달 ‘여성중앙 10월호’를 통해 “그녀는 ‘술친구’ 혹은 ‘여자사람친구’일 뿐”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에 대해 김 씨는 “나 역시 그를 ‘술친구’로 생각한다”면서 “호감이 있는 술친구”라고 밝혔다.

그녀가 말하는 호감은 이성적인 호감이 아니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호감이다.

그녀는 “강 변호사는 일적으로 호탕하고 쿨하고 매력적이다”면서도 “하지만 남자로는 내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잘라 말했다.

또한 현재 이혼 소송 중인 김씨는 남편 A씨와의 관계에 대해서도 털어놓았다.

그녀는 “스캔들 때문에 이혼을 하는 게 아니라 원래 부부 사이가 소원했다”면서 “이번 계기(김씨의 문자내용을 몰래 절취, 언론플레이 등)를 통해 이혼을 결심하게 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김씨에 따르면 남편 A씨는 스키 국가대표 감독이자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위원장인데, 국내 합숙, 외국 합숙, 전지훈련 등으로 1년에 3개월 정도만 집에 머물렀고 집에 있더라도 온라인 게임을 하거나 오토바이를 타러 다니느라 가정에 소홀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럼에도 아이들은 아빠를 좋아한다. 원하는 걸 다 해주고, 한 번 놀 때 제대로 놀아주기 때문”이라며 “헤어지더라도 남편이 아이들의 아빠라는 사실은 변치 않는다. 남편이 잘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씨와의 더 자세한 인터뷰는 여성중앙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여성중앙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