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험멜, 31일 홈경기 팬들 위한 ‘Gift Day’ 이벤트

입력 2015-10-27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오는 31일(토) 오후1시 40분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5 41라운드 안산경찰축구단과의 홈경기에서 팬들을 위한 ‘Gift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시즌 홈경기가 2경기 남은 시점에서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Gift Day’ 이벤트는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선수단 역시 안산전 승리로 ‘Gift Day’를 맞이해 경기장을 찾은 팬 여러분들에게 큰 추억을 선사 하겠다는 다짐을 했다.

우선 이날 각 게이트에서는 경기장에 입장하는 관중들에게 험멜 패션양말을 선착순 500명에게 선물하고 지난 9월부터 진행 중인 우리지역 우리 팀 홍보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해 구단 응원깃발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시즌권 입장고객에게 험멜 타올세트를 선착순 150명에게 선물해 시즌권 구매고객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그리고 경기장 북측광장에서는 지난해 K리그 홍보대사로 임명된 인기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가 출동해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교육을 진행하고 미니구급함을 증정하며, 이밖에도 페이스 페인팅 체험 부스, 키다리 삐에로 아저씨 등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팬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 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경기종료 후에는 Gift Day를 위한 특별한 경품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Gift Day 경품들은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품목들을 중심으로 한 가전제품들이 준비되어 경기장을 찾은 팬 여러분들에게 마지막까지 큰 즐거움을 선물 할 예정이다.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다채로운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준비한 이번 홈경기에 보다 많은 팬 여러분들이 경기장을 찾아와 주기를 기대하며 구단의 상징 컬러인 노란색 계열의 옷이나 충주험멜 유니폼을 입고 오신 분들에게 일반석 초대권을 1장씩 더 선물한다.

올 시즌 “Bee AMBITIOUS(충주여 야망을 가져라)”라는 캐치프래이즈를 선정했던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시즌 종료 시까지 멋진 경기력을 선보이고 보다 많은 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아닷컴 김우수 기자 woos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