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자 속 흡혈귀’ 할로윈 데이 이벤트 진행

입력 2015-10-27 11: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자 속 흡혈귀’ 할로윈 데이 이벤트 진행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가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상자 속 흡혈귀’ 할로윈 이벤트는 ‘섹시한 흡혈귀’, ‘귀여운 흡혈귀’ 등 자신만의 독특한 흡혈귀 컨셉으로 코스튬한 사진을 ‘#내가_흡혈귀다’란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여 응모할 수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할로윈데이 당일(10월 31일, 3시) 공연의 초대권과 배우들과의 사진 촬영 기회가 주어지며, 2등과 3등에게는 배우 친필 싸인 포스터와 이든 워터라이징 스킨토너, 루리 스킨쿨러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특히 본 이벤트는 응모자 본인 사진 이외에 자녀나 조카 혹은 반려동물 등의 사진으로도 응모 가능해 더욱 다양한 사람들의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소수의 공연 마니아들만이 참여하던 기존의 공연 이벤트들과 달리 어린 자녀를 둔 주부들이나 애견인 등 전연령층의 참신한 응모가 연일 이어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한국에 정착한 생계형 흡혈귀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창작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는 10월 23일부터 대학로 SH 아트홀에서 인기리에 공연 중이다. 또한, 1+1 티켓 지원 선정작으로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