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홍석,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 게스트 출연‥청춘들 응원 ‘훈훈’

입력 2015-10-27 11: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홍석,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 게스트 출연‥청춘들 응원 ‘훈훈’

뮤지컬 배우 강홍석이 김호영이 진행하는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젊은 창작예술인을 응원합니다’에 특별 게스트로 나섰다.

강홍석은 27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jeshongseok)을 통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고영빈, 정원영, 강홍석과 창작 예술인 대표팀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매 회 주제를 정해 MC 김호영이 인터뷰를 진행하는 토크 콘서트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 의 이번 타이틀은 ‘젊은 창작예술인을 응원합니다’로, 꿈을 향한 열정과 젊은 창작자의 고충에 관한 솔직하고 진지한 대담들이 오갔다. 강홍석은 학창 시절에 가졌던 배우에 대한 꿈과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현재 고군분투하고 있는 창작 예술인 팀들의 일화에 진지하게 귀 기울이고 공감하는 따뜻한 매력을 보였다.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청춘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마련했다. 강홍석은 제9회 더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 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작품인 뮤지컬 ‘킹키부츠’의 넘버 ‘Hold Me In Your Heart’를 열창하여 열렬한 박수를 이끌어냈다. 또한 출연한 뮤지컬 배우들과 창작 예술인들이 팀을 이뤄 완벽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으며, 강홍석은 노래뿐만 아니라 춤, 랩, 비트박스 등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무대를 마친 강홍석은 “공연을 즐겁게 즐기며 큰 환호와 박수를 보내 주신 관객분들께 감사하다. 계속해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훈훈한 소감을 밝혔으며, 관객들은 “유쾌하고 따뜻한 배우 강홍석!”, “많은 창작 예술인들에게 힘이 되는 무대였다”, “에너지와 카리스마가 남다르다” 등 아낌없는 칭찬을 보냈다.

한편, 강홍석은 최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