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 신곡 ‘일주일(247)’ 공개… 음원차트 1위

입력 2015-10-27 17: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기고, 신곡 ‘일주일(247)’ 공개… 음원차트 1위

가수 정기고가 27일 자정 신곡 ‘일주일(247)’을 발표했다.

발표와 함께 ‘일주일(247)’이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소속사측은 “1년 반만에 컴백한 정기고의 신곡 ‘일주일’은 프로듀서진부터 피처링까지 ‘R&B 어벤저스’라 불리울 만큼 높은 퀄리티를 보여준것같다. 많은 사랑에 감사드리며 더욱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정기고의 신곡 ‘일주일(247)’은 지친 일상을 보낸 일주일이라는 기간과 이별 후 겪는 감정의 모호함을 표현한 곡이며, 과장 없이 진솔하다. 그의 두터운 커리어가 갖는 노련미와 현 알앤비 씬의 대세주자들이 선보이는 디테일한 개성이 잘 녹아든 트랙이다.

지코의 ‘터프 쿠키’를 비롯해 박재범, 바스코, 크러쉬, 비프리 등 힙합 뮤지션들의 영상을 책임졌던 어거스트프록스 김세희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연출했고, 미국 스털링 사운드의 chris gehringer가 마스터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정기고는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래기다려주신 팬분들 덕분에 드디어 신곡 #일주일247 이 공개 되었습니다. 멋진 곡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 자이언티, 크러쉬, 딘, 프로듀서 피제이, 쿠시 그리고 원진이를 비롯한 많은 친구들 감사합니다! 네이버 #브이앱 에서 이야기한 것 처럼 247명과 함께 팬미팅을 하는 그날까지! 뮤직비디오는 내일 정오에 공개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꿈 꾸세요”라는 글로 소감을 전했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