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껌’ 이동욱♥정려원, ‘애정만발’ 24시…우정 맞아?

입력 2015-10-27 16: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풍선껌’ 이동욱♥정려원, ‘애정만발’ 24시…우정 맞아?

이동욱과 정려원의 우정을 의심하게 하는 ‘애정만발 24시’가 공개됐다.

이동욱과 정려원은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 제작 화앤담픽처스)에서 각각 다정다감한 ‘훈앤환 한방 병원’ 한의사 박리환 역과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는 라디오 PD 김행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남사친’과 ‘여사친’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로 안방극장에 성공적인 포문을 열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무엇보다 26일 방송된 첫회부터 이동욱과 정려원은 진한 호흡이 돋보이는 ‘남사친’과 ‘여사친’ 케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면서도 금세 알콩달콩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설렘을 선사한 것. 이와 관련 이동욱과 정려원의 곰살가운 일상이 포착돼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이동욱과 정려원은 거리낌 없는 스킨십들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했다. 1회에서 이동욱은 정려원이 걱정되는 나머지 눈, 코, 입 등을 살펴보며 온몸 구석구석 건강을 체크하는 모습으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더욱이 이동욱이 휴대전화를 보여주지 않으려고 저지하는 정려원을 아예 업어버리는 ‘심쿵 어부바’로 여심을 뒤흔들었던 것.

그런가 하면 이동욱과 정려원은 장소를 불문하고 싱그러운 웃음이 끊이지 않는, ‘꿀우정 행각’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동욱이 민망함에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장면을 찍던 중 이동욱의 너무나 리얼한 표정 연기에 정려원이 그만 파안대소를 터트렸던 것. 이어 두 사람은 촬영 후 모니터링을 하는 순간까지도 웃음꽃을 피워내는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살짝 미소를 띠고 있는 이동욱과 두 팔을 높이 들고 개구진 표정을 지으며 재밌어하는 정려원의 모습에서 카메라 밖에서도 변함없이 이어지는 두 사람의 유쾌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제작진은 “이동욱과 정려원은 각자가 지닌 탁월한 로맨스 연기와 두 사람의 빈틈없는 호흡을 바탕으로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며 “극에서나 촬영장에서나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두 사람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