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노민우 주연 웹드라마 ‘먹는존재’ 11월 12일 첫방송

입력 2015-10-27 16: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영미 노민우 주연의 웹드라마 ‘먹는 존재’가 오는 11월 12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먹는 존재’(제공 클로버E&I / 제작 영화사 OAL / 감독 이철하) 는 1천만 이상 폭발적인 히트수를 기록한 동명 웹툰 ‘먹는 존재’ 시즌 1을 원작으로 한 작품. 각 10분 내외 분량 총 10편으로 이루어진 웹드라마로 삼포세대 주인공들의 꿈과 사랑 그리고 먹고사니즘을 향한 고군분투 일상을 코믹하게 그린다.

웹드라마에 최초로 도전하는 안영미는 할말은 꼭 하는 돌직구 마인드를 가진 작가지망생 유양 역을 맡아 그녀의 장기인 코믹은 물론 정극까지 선보인다. 그리고 노민우는 외모는 꽃미남, 성격은 4차원인 순수한 남자 박병 역을 맡아 망가짐도 불사하는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 ‘사랑따윈 필요없어’ 등을 연출한 이철하 감독이 메가톤을 잡아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늘의 우리만화상 수상(2014년)에 빛나는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배우들의 열연과 영화계 베테랑 제작진들의 노하우를 더해 완성된 웰메이드 코믹드라마 ‘먹는 존재’는 11월 12일 목요일 밤11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그 첫 방송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