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정진영. 푸근한 남자…반전매력 시선강탈

입력 2015-10-27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화려한 유혹’ 정진영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27일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정진영의 반전 매력이 담긴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진영은 촬영 현장에서 손으로 브이 자(V)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정진영은 극 중 선보였던 강렬한 모습과는 달리 푸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런 반면,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정진영의 전매특허 카리스마가 살아있다. 가만히 있어도 강렬한 포스가 느껴지는 정진영은 극과 극을 오가는 반전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석현 역으로 열연 중인 정진영은 ‘화려한 유혹’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화려한 유혹’에는 박진감 넘치고 풍부한 이야기를 담은 대본과 디테일하고 섬세한 연출,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향연, 예상을 뒤엎는 미스터리의 전개, 한 번 보기 시작하면 이야기에 몰입되는 ‘마력’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화려한 유혹’만이 가지는 매력에 대해 “등장인물의 시선이 있다. ‘화려한 유혹’의 캐릭터는 자기 혼자 존재하지 않고 끊임없이 상대방을 관찰하고 반응하고 행동한다. 각각의 캐릭터가 다른 캐릭터를 바라보는 시선이 ‘화려한 유혹’이 가진 긴장감의 근원인 것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정진영은 ‘화려한 유혹’ 8회를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포인트로 “개성 있는 다양한 인물들이 각자의 소개를 다 마치고, 이제 일촉즉발의 갈등을 앞두고 있다. 인물들의 치열한 ‘전투’가 흥미진진하게 벌어질 것이다.”라고 살짝 귀띔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화려한 유혹’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