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메세지’ 신원호 “유인나-우에노 주리, 두분 다 너무 아름답다”

입력 2015-10-28 15: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크릿 메세지’ 신원호 “유인나-우에노 주리, 두분 다 너무 아름답다”

그룹 크로스진 신원호가 유인나와 우에노 주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2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열린 CJ E&M 글로벌 프로젝트 웹드라마 ‘시크릿 메세지’ 제작발표회에 최승현, 우에노 주리, 유인나, 김강현, 이재윤, 신원호 등 주요 배우 등이 참석했다.

신원호는 유인나와 우에노 주리, 두 여배우의 매력에 대해 묻자 “두 분 다 너무 아름답고, 제게도 잘 해주신다”고 칭찬했다.

그는 이어 “아직 연기자로서도 가수로서도 한참 후배다. 선배님들 앞에서 많이 긴장했는데, 두 분 모두 친절하게 하나하나 잘 알려주셔서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신원호는 극 중에서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모두 갖춘 완벽한 남자 최강 역을 맡았다.

‘시크릿 메시지’는 CJ E&M과 일본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AMUSE INC.(이하 아뮤즈), 그리고 LINE(라인)이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는 프로젝트. 서로 다른 삶을 살던 한국남자 우현(최승현 분)과 일본여자 하루카(우에노 주리 분) 두 남녀가 각기 다른 사랑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과 이야기를 그린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