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지성, 황정음·박서준에 밥차 선물…특급의리

입력 2015-10-28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녀는 예뻤다’ 지성, 황정음·박서준에 밥차 선물…특급의리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현장에 의리 넘치는 뜨끈한 ‘밥차 선물’이 도착했다. 황정음과 박서준의 전작 ‘킬미힐미’를 통해 인연을 쌓은 배우 지성이 두 동생들의 지원사격에 나선 것.

‘그녀는 예뻤다’ 측은 “지성이 지난 27일 황정음, 박서준과의 인연으로 촬영 현장에 밥차를 선물했다”고 밝히며, 밥차 선물에 훈훈함과 따뜻함이 넘쳐나는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성은 부쩍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는 황정음과 박서준을 비롯한 출연진들, 드라마 스태프들을 위해 보양식인 삼계탕을 준비하는 따뜻한 마음씀씀이를 보였다. 더욱이 지성은 식사 메뉴를 직접 고르는 것은 물론, 촬영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밥차 시간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등 세심한 배려를 보여 ‘그녀는 예뻤다’ 팀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사랑하는 동생들아~ 니들은 예뻤다! 오늘은 내가 쏜다’ 라는 센스 있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에서 황정음-박서준을 향한 지성의 남다른 애정을 엿볼 수 있다.

이에 박서준은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현수막 인증샷과 함께 “형님 사랑합니다”라는 코멘트를 남기며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해 훈훈함을 더했다. 황정음 역시 “지성 오빠! 정말 고마워요!”라고 감사인사를 남긴 뒤, 삼계탕 한 그릇을 뚝딱 해치웠다는 후문이다.

제작사인 본팩토리는 “지성의 깜짝 선물을 받은 황정음과 박서준이 함박 웃음을 지으며 피곤함도 잊은 채 촬영을 이어갔다”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하며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동료 배우들의 열혈 응원에 배우들이 더욱 힘을 내고 있다. 앞으로 전개될 내용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의 재기발랄 코미디로 29일 밤 10시 13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