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오늘(29일) 에프엑스 방송최초 컴백 무대

입력 2015-10-29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엠카’, 오늘(29일) 에프엑스 방송최초 컴백 무대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에프엑스가 컴백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엠카’를 통해 컴백하는 에프엑스는 1년 3개월여 만에 4인조 걸그룹으로 돌아온다. 방송에서 최초로 무대를 선보이는 타이틀곡 ‘포 월즈(4 Walls)’와 수록곡 ‘다이아몬드(Diamond)’로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고도 성숙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오늘 선보이는 타이틀곡 ‘포 월즈(4 Walls)’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이면서도 세련된 EDM 곡이며 ‘다이아몬드(Diamond)’는 힙합 기반의 EDM 넘버. 차별화된 음악과 스타일로 독특한 에프엑스만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엠카’에는 원조 아이돌 ‘신화’의 김동완부터 데뷔 1주일 차인 트와이스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이 출격을 앞두고 있다. 장르, 세대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무대들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로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규현, 비투비, 에일리, 박보람, 세븐틴, 엔플라잉, 24K, 러블리즈, 오마이걸, 몬스타엑스, 멜로디데이, 탑독, 루커스, 빅브레인, 옥탑방작업실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29일(목) 저녁 6시 생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