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4 Walls’ 퍼포먼스 첫 공개…29일 ‘엠카운트다운’ 출격

입력 2015-10-29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규 4집 ‘4 Walls’(포 월즈)를 발표한 그룹 f(x)가 오늘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f(x)는 2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음원 차트 1위에 빛나는 신곡 ‘4 Walls’는 물론 수록곡 ‘Diamond’까지 2곡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f(x)는 오늘 방송에서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4 Walls’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며, 이번 신곡 ‘4 Walls’가 몽환적이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장르의 EDM 곡인 만큼 f(x)가 어떤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더불어 수록곡 ‘Diamond’는 삶의 본질을 다이아몬드가 탄생하는 과정에 비유한 힙합 리듬 기반의 EDM 곡으로, ‘4 Walls’와는 또 다른 f(x)의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27일 발매된 f(x)의 새 앨범 ‘4 Walls’는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의 실시간 및 일간 차트 1위를 석권했음은 물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각종 음악 사이트의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f(x) 네 멤버의 모습을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영상으로 담은 ‘4 Walls’ 뮤직비디오도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한국어 부문 및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의 뮤직비디오 한국어 부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한편 f(x)는 정규 4집 ‘4 Walls’로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