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퍼(SNUPER), 리얼리티 ‘신인백서’ 공개… 데뷔 전부터 활발한 소통

입력 2015-10-29 1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드메이의 신예 아이돌 스누퍼(SNUPER)의 자켓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위드메이는 스누퍼(SNUPER)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스누퍼의 데뷔 과정을 다룬 자체제작 프로그램 '신인백서'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9일 공개된 '신인백서' 1편 '신인은 카메라를 두려워해선 안된다'에서는 스누퍼의 이번 데뷔 앨범 재킷 촬영장을 담았으며, 사진으로만 공개되었던 멤버들의 살아숨쉬는 영상이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위드메이의 한 관계자는 "'신인백서'는 매주 수요일 스누퍼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데뷔 과정부터 장난기 넘치는 일상 생활까지 다양한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스누퍼는 지난 25일 롯데월드 공연, '신인백서' 공개, 팬들을 위한 편지쓰기 등 데뷔 전부터 활발한 팬들과의 소통으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어 이들의 데뷔 후 성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는 11월 중순 데뷔를 앞둔 스누퍼의 '신인백서'는 매주 수요일 스누퍼 공식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위드메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