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에 반하다’ 시우민, 주연에 이어 OST까지 ‘데뷔 첫 솔로’

입력 2015-10-29 1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전에 반하다’ 시우민, 주연에 이어 OST까지 ‘데뷔 첫 솔로’

엑소 시우민이 참여한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감독 이형민) OST ‘유 아 더 원(You Are The One)’ 음원이 29일 자정에 공개된다.

OST ‘유 아 더 원(You Are The One)’은 지난 26일 공개된 ‘도전에 반하다’ 1화의 엔딩 장면에 처음 삽입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 아 더 원’을 부른 시우민은 ‘도전에 반하다’에서 남자 주인공 ‘나도전’ 역으로 출연 중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OST는 시우민의 데뷔 첫 솔로 곡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 아 더 원’은 신나는 리듬과 브라스, 스트링이 잘 어우러진 밝고 경쾌한 느낌의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시우민의 시원한 고음이 돋보인다. ‘유 아 더 원’이 담은 가사는 도전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의 스토리와 잘 어우러져 극의 매력을 더욱 높인다.

이 곡은 드라마 '왔다! 장보리', '딱 너 같은 딸'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한 작곡가 필승불패와, 드라마 '달콤한 비밀',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의 음악을 작업한 프로듀싱팀 가을캣이 합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지난 26일 시작한 ‘도전에 반하다’는 폐쇄 위기의 동아리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6부작 웹드라마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