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 할로윈 신메뉴 출시‘변신음료’ 3종

입력 2015-10-29 18: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페 위키드스노우(눈꽃마녀)가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눈꽃마녀 행운의 레시피가 담긴 할로윈 신메뉴 ‘변신음료’ 3종을 출시했다.

할로윈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행운을 빌기 위해 출시한 할로윈 신메뉴는 눈꽃마녀 행운의 레시피가 담긴 음료로 피를 연상시키는 다소 자극적인 비주얼이 제품 포인트이다.

위키드스노우 할로윈 신메뉴 ‘변신음료’ 3종은 ‘마녀 커피’, ‘위키드 오렌지 주스’, ‘위키드 자몽 주스’로 구성됐으며, 음료를 스트로우(마술봉)로 혼합하면 색이 변하는 특징이 있다.

‘마녀 커피’는 커피의 풍부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3색 음료로, 스트로우로 저으면 녹색으로 변한다. ‘위키드 오렌지 주스’는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스트로우로 혼합하면 음료색이 청녹색으로 변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위키드 자몽 주스’는 보라색으로 변한다. 모든 메뉴 가격은 4,500원이다.

그리고 위키드스노우는 할로윈 시즌에 맞춰 홍대점에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초대권 2매를 증정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위키드스노우 마카롱’을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 증정은 소진 시까지며 할로윈데이인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위키드스노우 박민정 과장은 “10월 마지막 날인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고객들의 행운을 기원하고자 눈꽃마녀 행운의 레시피가 담긴 ‘할로윈 신메뉴’ 출시와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위키드스노우는 고객 분들이 특별한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위키드스노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