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스나이퍼, 신곡 뮤비 티저 공개…최민수 노개런티 출연

입력 2015-10-30 08: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스나이퍼가 작년 9월 발매된 미니앨범 ‘B-Kite1’이후 약 1년여 만에 ‘B-Kite2’라는 이름의 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이에 앞서 30일 새앨범 수록곡 ‘돌아가요[feat.최영태]’의 뮤직비디오 티져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영상에서는 배우 최민수가 등장부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며 짧은 티져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최민수는 이번 MC스나이퍼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우정출연한것으로 알려지며 또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같은 사실에 MC스나이퍼의 소속사 관계자는 MC스나이퍼가 직접 최민수를 찾아가 뮤직비디오 출연을 부탁했고, 최민수는 ‘나 네 음악 좋아한다’라는 대답으로 한번에 제의를 승낙하며 두 진짜 사나이의 만남이 이루어졌다고 전했다.

MC스나이퍼는 과거 피쳐링 제의를 위해 울릉도에 있는 이장희선생님을 찾아가고, 또 지난 ‘사랑비극’이라는 곡의 뮤직비디오 출연제의를 위해 배우 유오성을 직접 만나는 등 언제나 몸소 섭외에 나서는 MC스나이퍼의 정성이 통한 것 같다고 소속사 관계자는 전했다.

MC스나이퍼의 새앨범은 11월 5일 발매되며 최민수가 출연한 ‘돌아가요[feat.최영태]’의 뮤직비디오 또한 이날 동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ㅣ뮤직비디오 캡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