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탄생 40주년 기념 ‘극장판 파워레인저’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5-11-02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극장판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VS 다이노포스 THE MOVIE’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파워레인저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역대급 대작으로 돌아온 ‘극장판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VS 다이노포스 THE MOVIE’(이하 ‘극장판 파워레인저’).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파워레인저 탄생 40주년 기념 대작’이라는 카피와 더불어 ‘트레인포스’앞에 나타난 ‘다이노포스’의 강렬한 등장으로 시작,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지상으로 내려온 건 악의 창조주 데비우스야”라는 말과 함께 지구에 찾아온 사상 최강의 악당 ‘데비우스’와의 치열한 승부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어린이들의 눈길 사로 잡는 ‘어린이 트레인포스’의 등장과 ‘극장판 파워레인저’의 가장 큰 볼거리인 화려한 액션이 영상 말미까지 이어지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찾아온 이번 ‘극장판 파워레인저’는 서로 다른 두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와 ‘다이노포스’가 함께 힘을 합쳐 사상 최강의 악당 데비우스에 맞선 대결을 그린 작품. 아이들의 NO.1 친구인 ‘공룡’과 ‘열차’를 접목시킨 두 파워레인저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많은 어린이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어린이 트레인포스’까지 등장, 아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올 가을 최고의 영화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11월 26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