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디지털 싱글 ‘핫 핑크’ 티저 이미지 공개 “다 같은 핑크? EXID 만나면 달라”

입력 2015-11-11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EXID가 새 디지털 싱글 ‘핫 핑크(HOT PINK)’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0일 자정(11일 0시) EXID는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첫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티저 이미지 속 EXID 맴버들은 앨범 이름에 맞게 손톱, 입술, 망사 스타킹, 벨트 및 의상 전반 곳곳에 핑크를 배치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각기 다른 머리색에 각자의 개성을 담은 올드스쿨 힙합 룩을 소화해 5인 5색의 매력을 뽐냈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핑크’와 ‘블랙’을 기반으로 연출돼 EXID만의 섹시함과 강렬한 이미지를 선명하게 남겼다. 힙합을 접목한 패션은 기존의 이미지와 차별화 되는 것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관계자는 새 디지털 싱글 ‘핫 핑크’의 콘셉트에 대해 “같은 ‘핑크’라도 EXID를 만나면 다르다는 것, 보여지는 모습이 전부가 아닌 그 이상의 다름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스타일 면에서도 아직까지 다양하게 보여준 적은 없었던 것 같아 더욱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하게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주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한편 EXID는 오는 18일 새 디지털 싱글 ‘핫 핑크’를 발매하고 ‘아 예(AH YEAH)’ 이후 7개월 만에 컴백한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EXID 공식 SN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