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의 새 디지털 싱글 ‘Melatonin’의 수록곡 ‘Witch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싸이더스HQ는 20일 자정 공개되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Melatonin‘의 수록곡 ‘Witch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TV캐스트 채널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은밀하게 흘러가는 영상미로 풀 버전 뮤직비디오와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30여 초의 짧은 티저 영상에서 임슬옹은 감성적 미성 보컬을 십분 발휘하고 있는가 하면, 사이드체인의 꿀렁거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영상 중간 여러 여자 모델들 가운데 강승현의 모습이 비춰져 깜짝 놀라게 만드는데 이어 어디론가 걸어가는 강승현의 뒤를 쫓는 임슬옹의 모습이 간결하지만 임팩트 있게 그려져 눈길을 끈다.
그런 가운데 새벽 감성에 젖게 만드는 감성 보이스로 늦은 밤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함과 동시에 트레이드 마크라 불리는 가성 창법과 몽환적인 사운드가 감미롭게 어우러진 이번 앨범은 임슬옹의 음악적 성향이 짙게 드러나는 곡들로 더 성숙해진 아티스트의 느낌을 전하며 잔잔한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렇게 몽환적 사운드와 묘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임슬옹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Melatonin’은 20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싸이더스H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