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첫 싱글 ‘보잉보잉’… 타이틀 곡 ‘Muah!’로 컴백

입력 2015-11-19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에이프릴의 첫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 곡 명과 함께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9일 오전 소속사 DSP미디어의 공식 채널을 통해 에이프릴의 첫 번째 싱글 ‘보잉보잉(Boing Boing)’의 타이틀 곡 명 ‘Muah! (무아)’와 함께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분홍빛 스커트와 웨이브 진 헤어스타일, 커다란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며 청정돌 에이프릴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또한 에이프릴 멤버들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귀여운 포즈는 그 동안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어필하며 타이틀 곡 ‘Muah!’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현재까지 에이프릴이 공개한 새 싱글 ‘보잉보잉’에 대한 다양한 힌트로는 걸스카우트, 입술, 두근두근, Muah! 등이 있으며, 관계자는 이번 에이프릴의 타이틀 곡은 소녀들의 관심사를 반영한 사랑스러운 노래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 이번 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에이프릴은 컴백을 하루 앞둔 24일 네이버 V앱 에이프릴 채널을 통해 팬들과 직접 통화를 하는 이벤트 등 팬들과의 만남을 기획하고 있으며, 오는 25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첫 번째 싱글앨범 ‘보잉보잉(Boing Boing)’을 발표한다.

한편, 에이프릴은 핑클, 카라, 레인보우 등을 배출한 DSP미디어의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8월 ‘꿈사탕’으로 데뷔. 청정돌, 힐링돌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DSP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