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정오 발매된 다이나믹듀오의 정규 8집 앨범 ‘GRAND CARNIVAL (그랜드 카니발)’ 타이틀곡 ‘꿀잼’의 뮤직비디오 속 최자, 개코의 ‘꿀연기’가 연신 화제가 되고 있는 것.
뮤직비디오 속 다이나믹듀오는 각각 ‘재벌’, ‘일벌’의 역할을 맡아 여자 꿀벌에게 구애하는 장면이 코믹하게 묘사되었다. 특히 최자, 개코의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 연기는 영화 ‘베테랑’과도 비슷하여 ‘비(Bee)테랑’이라고 불린다고 알려졌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는 특급 배우 이하늬가 깜짝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다. 이하늬는 꿀벌 캐릭터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여 여자 주인공 역할을 더욱 빛내주었다. 지난 17일 오후 개코의 SNS를 통해 공개된 출연진 단체사진에서 이하늬는 꿀벌 의상을 입고도 완벽한 미스코리아 미모를 뽐내, 역시 패완얼이었다는 후문. 이 밖에도 같은 소속사 크러쉬, 리듬파워의 지구인과 행주, 얀키 등 화려한 카메오들이 출연하여 재미를 더하는데 톡톡한 역할을 해주었다.
‘꿀잼’의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뮤직비디오 진짜 귀엽다. 계속 보게 되는 신기한 영상…!!”, “진짜 꿀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연기 대박”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는 ‘GRAND CARNIVAL’ (그랜드 카니발) 발매와 함께 앞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메바컬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