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불후의 명곡’ 백지영 편 출연 “잘 한다고 칭찬받았다”

입력 2015-11-26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티오피미디어

업텐션이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업텐션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BRAVO!'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쇼케이스의 진행을 맡은 MC딩동은 그사이 근황에 대해 물었고, 진후는 "3주동안 쉰 건 아니고 여러 방송과 라디오에 나왔다. 또 밤을 새워 연습도 하고 그랬다"며 "부족한 면도 있지만 잘 봐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샤오는 "우리가 백지영 선배님이 전설로 출연한 '불후의 명곡'에 나갔다. 처음에는 큰 반응이 없어서 긴장했는데, 무대가 시작하고 나서는 관객들 호응이 좋아서 신나게 했다"라고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이에 MC딩동은 "내가 '불후의 명곡' 사전 MC이다. 처음엔 좀 싸했는데, 박수가 많이 나왔다"라고 이를 증언했다.

또 환희는 "백지영 선배의 그 노래가 나온 게 내가 두 살때인데, 그 곡의 분위기를 잘 살려줬다고 칭찬해줬다"라고 뿌듯해 했다.

'BRAVO!'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는 히트 작곡가 이기, 용배가 작곡을 맡은 래칫 장르의 곡으로, 많은 남자에게 둘러싸인 한 여성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남자의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BRAVO!'에는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외에도 인트로 'BRAVO!', 상큼한 분위기의 '나두', 네오 소울 댄스 장르의 '불러', 팝댄스곡 'Holic', 틴탑의 창조가 작곡한 'Party2nite' 등이 수록됐다.

한편 업텐션의 'BRAVO!'의 음원과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뮤직비디오는 26일 자정 공개되며, 음반은 30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