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11/27/75058148.2.jpg)
걸그룹 에이핑크의 박초롱이 피트니스 화보가 공개됐다.
27일 패션 뷰티 매거진 ‘슈어’는 최근 박초롱과 진행한 12월호 피트니스 화보 촬영 컷과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초롱은 타이트한 피트니스 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군살 제로의 탄탄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초롱은 완벽한 보디라인 비결을 묻는 질문에 “어렸을 때 8년 동안 배운 합기도와 현재 꾸준히 배우고 있는 필라테스 덕분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하체가 날씬해지는 비결로는 “최근 필라테스를 시작한 후 크고 굵고 큰 하체 근육이 매끈해졌으며 매일 아로마 오일을 욕조에 떨어뜨려 15분간 반신욕을 하는 것도 나만의 몸매 관리 비결”이라고 말했다.
또한 박초롱은 운동 뿐 아니라 아침 식사 대신 그릭 요거트에 블루베리, 아몬드, 그레놀라 등을 믹스해 먹으며 건강을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컴백이나 중요한 촬영을 앞뒀을 때는 해독 주스를 마셔 몸 속에 쌓인 독소를 빼낸다며 그녀 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박초롱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탁월한 운동 신경과 함께 합기도 유단자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