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뚫남’ 유연석 응원 위해 박희순·조윤희·이광수·김범 총출동

입력 2015-12-01 0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벽뚫남’ 유연석 응원 위해 박희순·조윤희·이광수·김범 총출동

배우 유연석과 한솥밥을 먹는 스타들의 빛나는 ‘의리’가 눈길을 끈다.

30일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kingkongENT)에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로 열연중인 배우 유연석을 응원하기 위해 현 소속 배우들이 총출동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7일 유연석을 응원하러 공연장에 깜짝 방문한 박희순, 조윤희, 이광수, 김범, 김지원, 박민우, 지일주 등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신인배우 조윤우, 김지안, 정동현의 모습도 시선을 모은다.

같은 날 유연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instagram.com/yoo_yeonseok)을 통해 단체 사진과 함께 “벽뚫남 킹콩 단체관람! 감사합니다! 의리의리 킹콩”이라는 글을 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촬영 등의 일정으로 아쉽게도 함께 하지 못한 몇몇의 소속 배우들을 제외하고 총출동한 킹콩 식구들은 이날 다 같이 저녁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연석, 이지훈, 고창석, 조재윤, 배다해, 문진아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2016년 2월 14일까지 공연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