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특별한 힘을 믿어본 적 있나…강렬한 액션 티저 공개

입력 2015-12-01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2 새 월화극 ‘무림학교’ 이현우, 홍빈, 서예지, 정유진이 시선을 강탈하는 액션을 선보였다.

‘무림학교’측은 신비로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1차 액션 티저 영상과 함께 이현우, 홍빈, 서예지, 정유진의 독특한 캐릭터가 엿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네 배우는 1분도 안 되는 영상 안에서 돌려차기, 백 텀블링, 검술, 봉술 등 화려한 액션을 절도있게 선보인다. 무림학교 총장 황무송 역을 맡은 신현준의 “느껴본 적 있는가? 당신안의 특별한 힘을. 믿어본 적 있는가? 자신만의 숨겨진 능력을. 무림학교"라는 내레이션까지 더해져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깊은 산 속에서 당황한 채 무림 산이라는 지도를 보고 있는 윤시우(이현우)와 물에 빠진 왕치앙(홍빈)을 구하는 심순덕(서예지)의 모습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앞선 포스터가 신비로운 분위기로 '무림학교'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면 이번 티저에서는 무림학교 청춘 4인방 (이현우, 홍빈, 서예지, 정유진)의 독특한 캐릭터와 이들이 풀어나갈 이야기를 소개하고 싶었다”며 “모든 궁금증이 풀릴 무림학교의 개강일인 1월 11일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무림학교'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릴 글로벌 청춘액션드라마다. 사전 단계에서부터 전 세계 시청자들을 타깃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문화를 교류할 수 있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 전략으로 추진됐다.‘동안미녀’ ‘총리와 나’ ‘드라마스페셜 - 당신의 누아르’ 등 이소연 PD가 연출한다.

‘오 마이 비너스’ 후속으로 2016년 1월11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JS 픽처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