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플라이, 정준일과 듀엣곡 8일 발매 ‘Where is love’

입력 2015-12-07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듀오 노리플라이와 싱어송라이터 정준일의 듀엣곡 ‘웨어 이즈 러브(Where is Love)’가 8일 0시 공개된다.

노리플라이와 정준일의 만남만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번 디지털 싱글 ‘웨어 이즈 러브(Where is Love)’는 완벽한 세 남자가 선사하는 감미로운 발라드 곡으로 추운 겨울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러브송이다.

노리플라이 멤버뿐만 아니라 정준일도 함께 작사에 참여해 마치 친한 친구끼리 자신이 생각하는 사랑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듯 이어나가는 진행이 인상적이다.

노리플라이의 권순관은 소개자료를 통해 “영화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를 보고, 사람들이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사랑 노래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서 출발했다”고 작곡에 대한 배경과 “우리의 노래가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전해주는 선물과 같은 노래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노리플라이는 음원 공개에 앞서 7일 저녁 11시 30분부터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앱의 해피로봇 레코드 채널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 신곡을 맛보기로 공개하며, 그 동안 잘 보여주지 않았던 두 멤버의 가감 없는 털털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노리플라이는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단독 콘서트 ‘리플라이(reply)’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해피로봇레코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