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벌진트, ‘GO HARD Part.1 : 양가치’ 트랙리스트 공개 ‘개코 피처링’

입력 2015-12-17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 매니아들들이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버벌진트의 새 정규앨범 ‘GO HARD Part.1 : 양가치’의 앨범 아트워크가 지난 15일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 데에 이어 바로 어제 16일 오후 최종 트랙리스트까지 공개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제 저녁 공개된 이 최종 트랙리스트에는 기존에 공개했었던 트랙리스트와는 달리 수록곡 'Seoul State Of Mind'에 기존 참여 아티스트인 베이식과 타블로 외에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까지 피쳐링진으로 추가되어 힙합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브랜뉴뮤직은 “버벌진트의 이번 고하드 앨범은 지난 3년간 버벌진트의 치열했던 음악적 고민과 성찰이 모두 축적된 최고의 결과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힙합이라기 보다는 버벌진트로 규정 되어지는 그만의 음악적인 방향성과 색깔을 확실히 경험할 수 있는 진한 앨범이다.” 라며 “18일에서 19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발매될 버벌진트의 새 정규앨범 고하드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버벌진트는 오늘 저녁 7시 홍대 '백인더데이'에서 ‘GO HARD Part :1 양가치’의 발매를 기념하며 팬들을 위한 음감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브랜뉴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