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겨울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 캘린더 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15-12-17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에이프릴의 2016년 캘린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7일 오전, 에이프릴의 겨울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Snowman)’에 담긴 2016년 캘린더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프릴(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은 크리스마스트리와 쌓인 선물박스 사이에서 사랑스럽고 순수한 모습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소녀들과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겨울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Snowman)’과 함께 준비한 에이프릴의 2016년 캘린더는 사랑스러운 멤버들의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모습을 아낌없이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에이프릴은 지난 8월 밝고 경쾌한 응원송 ‘꿈사탕’으로 데뷔 직후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화려하게 등장. 11월에는 사랑스러운 소녀의 당찬 고백송 ‘Muah!(무아!)’로 폭 넓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며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에이프릴은 12월 21일 정오(낮 12시), 탁상용으로 제작된 2016년 에이프릴 캘린더와 함께 첫 번째 윈터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Snowman)’을 발표. 따뜻한 겨울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DSP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