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트렌드세터의 감각적 윈터룩 “뷰티도서 출간해보고 싶다”

입력 2015-12-21 15: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민효린, 트렌드세터의 감각적 윈터룩 “뷰티도서 출간해보고 싶다”

배우 민효린의 홍콩화보가 화제다.

한중 매거진 ONE은 2016년 신년호를 통해 배우 민효린의 홍콩 로케이션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민효린은 시크하고 세련된 의상들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 트렌드세터다운 앞선 감각을 과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효린은 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인 노비스 롱 패팅으로 시크한 윈터 룩을 선보였으며 감각적인 선글라스와 사만다 타바사의 모던한 백을 함께 매치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민효린은 에스닉한 패턴이 돋보이는 골드빛 플레어 팬츠로 완벽한 오리엔탈룩을 소화하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핑크톤의 니트에 스커트를 매치해 허리라인을 강조하며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또한 옆트임 포인트를 준 레드 팬츠, 시스루 디테일의 란제리 룩으로 섹시한 라인을 드러내기도 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민효린은 연기력보다는 예쁜 외모가 더 주목 받았던 점에 대해 "예쁘다는 말은 여전히 부담스럽지만 도시적이고 도도한캐릭터를 살려서 연기하는 것도 오히려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밝혔다.

스크린에서의 활약과 더불어 패션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민효리는 개성있는 아이템을 위해 제품을 구매한 뒤 직접 리폼하기도 한다고 전해 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 민효린은 "언젠가 꼭 뷰티 도서를 출간해 보고 싶다"는 희망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민효린의 감각적인 화보는 ONE 매거진 1월호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영상은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매거진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