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붐, ‘무한도전’ 엑스포서 ‘아로아로’ 축하 공연

입력 2015-12-21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21일 열린 '무한도전 엑스포'에서 축하 공연을 펼쳤다.

라붐은 '무한도전' 10주년을 기념해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 전시장 2A홀에서 성황리에 개최 중인 '무한도전 엑스포'에 참석, 축하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공연에서 라붐은 상큼 발랄한 6人 6色의 존재감을 뽐내며, 신곡 '아로아로'를 열창했다.

라붐은 "무한도전 엑스포에서 축하 공연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 멤버 모두들 무한도전의 팬인데 이렇게 와서 공연을 하게 되니 감격스럽다. 공연 끝나고 엑스포도 볼 수 있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 무한도전 엑스포의 체험 인증샷을 공개하며, 멤버들 모두가 무한도전의 열렬한 팬임을 입증했다.

라붐은 지난 12월 초, '복고풍 요조숙녀' 컨셉으로 신곡 '아로아로'를 발매, 방송, 라디오, 공연 등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아로아로'를 관통하는 복고풍 음악과 의상, 상큼한 칼군무와 뛰어난 라이브 실력, 탄탄한 무대구성으로 매 무대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팬사인회 등의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만나고 있다.

또, 멤버 소연은 KBS 1TV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인 '사랑이 춥다'에 참여, '걸그룹 보컬 유망주'로 자리매김에 나섰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H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