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하반기 히트상품] 번거로운 새치염색, ‘바로빗’으로 빗어주세요

입력 2015-12-23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더나은|바로빗 염색약

40여년간 국내 진단사업분야의 발전을 선도해온 기업인 녹십자MS에서 일체형 브러시 염색제인 ‘바로빗’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손에 묻힐 필요 없이 브러시를 연결한 뒤 짜기만 하면 빗으로 염색제가 나오므로, ‘귀차니즘’ 사용자에게는 몹시 안성맞춤이며, 5분이면 염색이 돼 바쁜 직장인과 시간에 쫓기는 사람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다.

바로빗 염색약은 염색제와 브러시가 일체형으로 제작돼 섞을 필요가 없어 간편하며, 혼자서 쉽게 빗어주기만 하면 염색이 완료된다. 또 쉽고 빠른 5분 염색으로 혼자서도 자유로우며, 버블형에 비해 단시간에 염색되는 정통 크림 타입의 염색제로 한번의 염색으로 오랫동안 유지되는 지속성을 지니고 있다. 아울러 언제든지 반복사용이 가능하며, 남은 염색약 보관 걱정도 없다.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인데, 세계 최초 양방향 튜브방식 특허 및 암모니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새치염색과 뿌리염색을 원하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염색제를 다 사용하면 리필염색제를 구매해 기존 브러시에 연결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2015년 하반기 국내전시회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현재 중국시장 진출까지 추진 중이다.

문의 070-7713-0038.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