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스노우액티비티, 스케이트장 오픈

입력 2015-12-24 16: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원도 정선 하이원 리조트는 겨울 성수기 즐길거리 확대를 위해 23일 스노우 액티비티 오픈에 이어 24일 밤 스케이트장을 개장한다.

힐스테이션 옆 슬로프에 마련한 스노우 액티비티장에서는 스노모빌을 체험할 수 있으며 내년 1월16일부터는 하이원 골프장으로 옮겨 스노모빌 자가운전이 가능한 스페셜투어와 함께 스노우보트, 설피, 스노우슈즈 프로그램도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강원랜드호텔 호수공원 부지에 만든 스케이트장은 가로 90m 세로 30m 규모로 손님맞이 준비를 마쳐 25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스케이트장에서는 컬링, 스노우볼, 얼음썰매 등 체험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영업시간은 주중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며, 주말과 극성수기(25일 ~ 1월 9일)에는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한다. 투숙객과 지역주민은 입장료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원 리조트는 스케이트장 개장을 기념해 입장권 추첨을 통해 승용차(SM3) 1대와 하이원리조트 무료숙박권 등이 주어지는 사은행사도 연다. 한편, 크리스마스, 신정, 설 연휴에는 밤 9시부터 스케이트장 일대에서 하이원의 자랑인 불꽃쇼가 펼쳐진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