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쁘다 태쁘님 오셨네” 김태희,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15-12-24 17: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기쁘다 태쁘님 오셨네” 김태희,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김태희의 광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최근 진행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지면 광고 촬영장의 무보정 비하인드 컷으로, 사진 속 김태희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브랜드인 한스킨의 ‘바이오 오리진 앰플 비비 EX’를 사용하여 매끄러운 피부결과 촉촉함이 돋보이는 윤광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한스킨의 ‘바이오 오리진 앰플 비비 EX’는 오는 1월 출시하는 제품으로 셀트리온의 이중 유화 기술을 적용해 앰플 세럼을 그대로 담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고영양 비비크림이다.

김태희는 예쁜 두상과 하얀 피부결이 돋보이도록 자연스럽게 넘긴 올백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 청순미를 자아냈으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미인으로 손색 없는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다른 사진에서 김태희는 고급스러운 웨이브 헤어에 블랙 원피스를 매치한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을 선보여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김태희의 광고 비하인드 컷은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태희는 글로벌 바이오 기업 셀트리온에서 출범한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와 기업 모델 계약을 체결, 향후 5년 동안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뮤즈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셀트리온스킨큐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