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 휩쓴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 2016년 2월 4일 개봉

입력 2015-12-24 1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가 2월 4일 개봉을 확정했다.

‘빌리’ 네 번째 시리즈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는 비실비실 겁쟁이 닭 '빌리'의 챔피언 도전을 담은 애니메이션. 새로운 '빌리'의 변신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보여준 놀라운 박스오피스 성적으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 작품은 북미에서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어 2주차에 스크린 규모를 2배 이상 늘리는 등 '빌리'의 힘을 과시했다. 또한 동시기에 개봉한 ‘숲속으로’ ‘트랜스포터: 리퓰드’ 등 쟁쟁한 대작들을 제치고 좌석 점유율 1위를 기록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비실비실 겁쟁이 ‘빌리’가 위기에 빠진 농장을 구하기 위해 타운에서 가장 유명한 치킨 파이터 대회의 챔피언에 도전하는 스토리는 가족과 친구를 지키기 위한 용기와 우정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교훈까지 담아 온 가족이 꼭 봐야 할 패밀리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비실닭 ‘빌리’를 비롯해 그를 챔피언으로 만들기 위해 털 날리는 특급 훈련을 계획하는 달걀 특공대, 100전 100승 카리스마 치킨 챔피언 ‘주먹왕 썬더’, 노래하는 아름다운 공작새와 랩하는 갱스터 오리 ‘스눕덕’ 등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눈길을 사로 잡으며 온 가족 관객들의 웃음까지 책임질 전망이다.

티저 포스터 속에는 “전미 박스오피스 역주행!”, “세계를 놀라게 한 기적 같은 흥행!”과 같은 강렬한 카피로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애니메이션 최강자임을 입증해 새해 극장가 점령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농장을 지키기 위해 챔피언에 도전하는 비실비실 겁쟁이 빌리를 비롯해 안경을 쓴 빌리의 여자친구, 작은 크기로 귀여움을 더하는 달걀 특공대들 그리고 농장 친구들까지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의 모습은 과연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 속에서 어떤 활약을 할 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의 기록과 흥행에 깜짝 놀라 관객들을 바라보는 듯한 독특함으로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016년 설 연휴를 위한 패밀리 관객들의 굿 초이스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는 비실비실 겁 많은 닭 ‘빌리’의 깜짝 놀랄 도전과 함께 2월 4일에 찾아 올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