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노래방에서 광란의 송년회

입력 2015-12-31 15: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틴탑이 웹리얼리티 ‘틴탑 온에어 더 뉴 비기닝’에서 노래방 점수 대결을 펼쳤다.

지난 30일 네이버 브이앱과 티비캐스트를 통해 방송된 웹리얼리티 ‘틴탑 온에어 더 뉴 비기닝 (TEENTOP ON AIR THE NEW BEGINNING)’ 7화에서는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틴탑은 2015년 한 해를 돌아보며 좋았던 점을 한 사람씩 얘기 한 후 노래방에서의 송년회를 시작했다. 각자 노래를 불러 점수가 제일 낮은 사람이 간식을 사오는 규칙으로 진행된 게임에서 캡은 임재범의 ‘너를 위해’를 불렀고, 엘조는 캔(CAN)의 ‘남자의 진한 향기’, 니엘은 송민호의 ‘겁’, 등을 열창했다.

또 천지와 리키에게 음정을 올리거나 리듬을 변환하는 등 틴탑 멤버들의 훼방에도 높은 점수를 받아 나머지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막내 창조는 형들을 모두 일으키게 만들어 노래방에서의 즐거운 송년회를 마무리했다.

점수가 제일 낮은 니엘은 “감기만 안 걸렸어도 컨디션 100이라서 100점 맞았다”라고 아까워하며 멤버들의 간식을 사게 됐다.

더불어 엘조는 “팬 여러분들 이제 2015년도가 거의 다 끝나갑니다. 한해 마무리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해피 뉴 이어” 라고 노래방에서 끝 인사를 전했다.

한편 틴탑 온에어 더 뉴 비기닝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네이버 티비캐스트와 브이앱을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