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 ‘HAPPY 2016’ 문화 이벤트 개최

입력 2016-01-07 15: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위키드스노우(눈꽃마녀)가 2016년 새해를 맞아 매장고객을 대상으로 ’HAPPY 2016’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HAPPY 2016’ 이벤트는 수도권 매장(엔터식스 한양대점, 일산 화정점, 안산 중앙역점, 하남 풍산점, 양평점 등)에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네, 빛을 그리다 展’ 초대권 2매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새해 첫 문화 이벤트다.

위키드스노우는 카페 그 이상의 문화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다양하고 재미 있는 문화 작품을 셀렉해 문화 이벤트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모네 전시회 후속으로 연극 ‘옥탑방 고양이’도 1월 문화 이벤트로 만나 볼 수 있다.

위키드스노우 기획팀 박민정 과장은 “2016년 새해에 고객분들이 좋은 문화 컨텐츠를 향유하고 행복하게 시작하실 수 있도록 미술전시회를 새해 첫 문화 이벤트에 활용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힐링할 수 있는 유익한 작품을 선정해 다양한 이벤트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네, 빛을 그리다 展’은 인상파 양식의 창시자 중 한 사람인 ‘클로드 모네’의 작품을 빛과 영상으로 재현한 전시로 용산 전쟁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열리고 있으며, ‘클로드 모네’ 작품을 세계 최초로 디지털 미디어로 구현한 ‘컨버전스 아트’ 전시로 주목 받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위키드스노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