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리 ‘오시면 좋으리’ 비하인드 컷 공개…‘고우리 좋으리’

입력 2016-01-07 22: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레인보우의 고우리가 ‘내가 살고 싶은 할머니 집 – 오시면 좋으리(이하 오시면 좋으리)’ 첫 방송을 앞두고 사진을 공개했다.

고우리는 7일 소속사 DSP미디어를 통해 ‘오시면 좋으리’ 촬영을 위해 제주도로 떠나는 모습과 같이 출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2장의 사진 속 고우리는 발랄한 모습으로 여행가방을 끌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가 하면 ‘오시면 좋으리’ 촬영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단체 사진으로 멤버들과의 케미를 예고했다.

고우리는 팀 내 유일한 홍일점 멤버로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고우리는 “제주도에서 좋은 사람들과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 저의 진짜 본 모습이 많이 나올 것 같은데 시청자 여러분께서 좋아해주실 지 조금 걱정이 된다. 그래도 솔직한 자세로 임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촬영 소감을 밝혔다.

그 동안 고우리는 걸 그룹 레인보우의 멤버로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것에 이어 KBS 2TV ‘선녀가 필요해’, SBS ‘기분 좋은 날’, MBC ‘여왕의 꽃’ 등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MBC ‘여왕의 꽃’에서는 매력만점 왈가닥 캐릭터 서유라를 사랑스럽게 풀어내며 ‘국민 흥동생’ 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한편 고우리가 출연하는 ‘오시면 좋으리’는 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